본문 바로가기

여행

+ Arab street , Haji Lane

 

앞에서 말했듯 술탄 사원을 왼쪽에 끼고 돌면 Arab street이 나온다.

여기 아랍 스트릿 쪽으로 들어가서 쭉 돌아보면 주로 아랍 아낙들의 옷 원단과 카펫 샵이 대부분이다.
 
아랍 옷 하나 사갈까- 하고 생각했던 내가 간과하고 있었던 게 있다면 ..
 
그들은 원단을 둘러 입더라는 것. ㅋ
뭔가 우리나라처럼 봉제를 해서 형태를 갖춰 입기 보단 그냥 둘러 입는다는 느낌이었다.
아니고서야 원단만 팔리가!!. (아니라면 코멘트 좀 달아주세요) 
 

01234

 

카펫샵도 엄청 많았는데, 거실을 다 덮고도 남을 정도로 큰 카펫에서부터, 문양이 강조된 장식용 카펫,
전화기, 도자기 밑에 두고 쓸 카펫까지 엄청나게 다양한 제품들이 있었다.

 

 
건물들은 그냥그냥 이국적 분위기의 건물들- ㅋ
 
 
Haji Lane에는 독특한 색상, 독특한 디자인의 건물들이 더러 있었는데
왠지 아기자기한 것이 우리나라 여대 근처 옷가게 앞을 지나는 느낌이었다.
보통 1시 이후 오픈하는 듯하니 쇼핑을 하시려거든 점심 시간 이후에 가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