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장

최근 화장

컴으로 하면 그림을 그려야할 부분에서 그릴 수 없는 답답함에 S노트에 입력해서 저장하다가

다시 블로그질을 시작한 기념으로 -_- S노트 extract!!

 

요건 daily 화장이다- ㅋㅋ

예전에 만들어놓은거라서 추가된 사항이 있다. 

NARS 볼레로 구매 이후로는 피치스톡+볼레로로 그라데이션 효과를 넣고,

언드레스미(멀티플)을 눈두덩이에 톡톡* 찍어 넣어 생기를 불어넣고 있다.

후후후-_-+ 

화장 후 지쳐서 드러누워 찍었;; ㅋㅋ Glow foundation은 sample이었어서ㅠㅠ흑흑. 지금은 없다.

갖고싶다 갖고싶다 갖고싶다 갖고싶다...

꾸벅꾸벅 졸면서 핸드폰질하다가 찍힌 사진 ㅋㅋ.

그러고보면 Morange 꽤 즐겼는데 사진은 이것 뿐이네..

이건 절대 집에서 혼자 즐기고 없애는 용 화장 ㅋㅋㅋ

요즘은 NARS 롱 라이너 네이비가 있어서 슈에무라 셰도우와 함께 음영을..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