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나도 근황보고 ㅋ

NC_fly님의 근황보고에 힘입어 나도 블로깅!! ㅋ.
지금 식사시간이라 다들 식사하러 나가신 참에;; 나는 소화불량으로 점심 skip !.


1. 대학원 진학 때문에 lab에 contact 하여 실험을 배우고 있는 중이랍니다 ㅋ

    그런데 하려는 쪽이랑 살짝 어긋난 것 같기도하고;;
   확실히 이쪽 lab으로 진학할 것이란 확신이 안드네요 -_-; 갈등갈등
    미래에 대한 고민을 post D.도 하고 계신다는 말에 역시나 끝이없는 고민이구나- 하는 생각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서울시 종로구 연건동에 위치!.












제 실험대 위랍니다; 엄청 너저분.











제가 제일 좋아하는 micro pipet.!.
이녀석 쓰는 맛에 실험을 못끊는다는;;










또 못끊는 이유 중 하나
sample이 separate 될 때
그 ladder가 어찌나 층층이 이쁜지.-_ㅠ휴



2. TEPS학원을 다니고 있답니다.

장현호 & 장보금 쌤의 TEPS 짱! 을 수강중인데; 2번의 시험으로 601점을 얻을 수 있을까-가 관건.
-_-.; 이러다가 후기입학이 되는게 아닌가 모르겠네요 ㅎㅎㅎ;; orz

3. 내가 요즘 빠져있는 두 가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올드미스 다이어리.
(콕 찝어 말하자면 지현우 ♡)






그리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커피 프린스 1호점 ^-^.
커프에는 내가 사모하는 이들이 몽땅 나온다 -_ㅠ.
공유,윤은혜,이선균,김창완 아아아-_ㅠ 채정안의 미모까지!.


원래는 영어 삼매경이어야 하는건데 이건 뭐 -_-;

4. 얼마전 배탈이나서 완전 넉다운. ;

여름철 건강유의 하십시오!!!






 + 실은 올미다랑, 커프 포스팅하고 싶은데 귀차니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