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노래방 문답!!

ciyne 님의 블로그에서 업어왔습니다. 킬킬.
문답놀이 짱짱.


0. 노래방 자주 가세요?
가고싶지만 못간다는게 정답!! 같이갈 사람이 없ㅇㅓ요.ㅠ
혼자가본 적이있는데 -_- 할짓이 못되요 ;; (오락실은 간간히 간적도;;)

1. 자주 가시는 노래방은? (ex:태진, 금영, ..)
당연히 태진!. 곡수도 훨씬 많고(요즘은 금영도 타이틀 외의 곡을 소장하긴하더만), 반주가 더 좋다.

2. 노래방에 가면 이것만큼은 꼭 부르고 온다!
자우림노래. 박정현노래 (신곡을 내주세요-_ㅠ. 이젠 민망해서 더 못부르겠;;)

3. 이 노래 만큼은 원래 부른 가수랑 똑같이 부를 수 있다!
매직카펫라이드 정도?; 만인의 애창곡 아니던가 ㅋ

4. 노래방에서 정말 부르고 싶지만, 아직 노래방에 들어오지 않은 곡이 있다면?
T(윤미래) 슬픔에 기대어 - 1집에 있는 곡인데; 태진에 아무리 신청해도 안해주더라.흑.

5. 목이 안따라줘서 못부르는 노래가 있다면?
여자발라드; 가늘고 고운 목소리가 아니라서 여자발라드를 부르는게 너무 힘들다;
이쁜 목소리를 내려고 하면 고음이 안되; -_- 둘 중하나만 해라. 이거지.흑흑.
 
6. 내가 성이 바뀐다면 부르고 싶은 이성 보컬의 노래가 있다면?
솔직히 목소리가 저음이라 취중진담도 -_- 가끔 쇼맨쉽을 발휘하여 듀엣곡을 혼자 부르기도;
성이 바뀐다면. 이 아니고 성에 맞는 목소리를 갖고 싶다;;

7. 노래방에 가서 우울한 노래를 부르는 것에 대해 거부감이 있으신가요?
아니요 ㅋ
 
8. 노래부를때 배경은 뭘로 하세요? (자연, 뮤직비디오, 19금[..] 등등)
헉; 선택도 가능한가? 요즘은 보통 선택곡 가수가 나오던데.

9. 이런 사람하고는 꼭 함께 노래방에 가고싶다!
코러스나 화음 잘 넣는사람!!

10. 이런 사람하고는 절대로 함께 노래방에 가고싶지 않다!
노래안듣는 사람-_뉴.

11. 팝송이나 일본노래에 대한 거부감이 있으신가요? 다른사람이 부르는 것포함.
아니요; 본인도 즐겨부르는;

12. 노래방에서 주는 서비스 시간은 몇분정도가 적당하다고 생각하세요?
4시간 ㅋㅋ 전에 친구들이랑 5시간부르고 아쉬워하면서 나왔던 적이 있;; (3명이서)

13. 노래 효과 (ex : 트로트, 테크노, 뽕짝 등등..)를 사용해 본 적 있으세요?
나는 별로 안좋아하긴하는데;
진지한 노래부르고 있으면 친구들이 눌러버려;; 거기에 맞춰 부르기도 한다. ㅋ
 
14. 지금까지 가봤던 노래방 중 가장 기억에 남는 노래방은?
종로2가에 루브르라는 곳이 있는데, 룸사롱을 개조한건지;; 무지 럭셔리한 노래방이다.
좌식/인 방도있는데 ㅋㅋ 진짜 웃기다 ㅋㅋ

15. 노래방에 얽힌 추억이 있다면?
고등학교 2학년 때 우리반이 엄청 친했었는데, 한 12명이서
크리스마스 파티로 동네 노래방 한칸을 빌려서 피자랑, 떡볶이랑, 치킨이랑, 과자랑, 과일..
먹을거 엄청사놓고 놀았다. ㅋ 하루 왠종일 내내ㅋ 롤링페이퍼도 쓰고~

16. 노래방에서 불렀던 노래 중 가장 기억에 남는 노래들은?
수능보고 바로 노래방에가서 "난 괜찮아, 할수 있을거야" 류를 불렀었다.
6명정도 같이 갔는데, 우는 애들, 답맞춰보는 애들, 등등 -_- 참 짠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