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상상력 문답!

(오호! 오늘 포스팅 3건 훗훗)
 
-규칙
바톤 받은 사람은 문제 하나씩 추가하기.그리고 추가한건 (추가)표시를 붙입시다.

1. 피나 꿀로 된 비가 내리는 도시가 있다면?

- 비오는 날은 집에 있겠다.
  비가 그치면 밖에나가 꿀을 모으고(벌?) 피를 모아 DNA 분석을 하겠다(응?)
2. 담배연기를 전용 쓰레기통에 저장해서 담배 연기 쓰레기장에 버린다면?

- 기체를 압축해서 고농도 액체로 만들면 질소탱크에 넣어 고체화시켜야겠다. (응?)
3. 머리카락 재질이 나일론이라면 혹은 광섬유라면?

- 나일론이라면 빠진거 모아서 옷꿰매입고 옷지어입고(실제로 머리카락 옷 디자이너가있다던데;).
  광섬유라면... 전국민이 생머리?; 

4. 한 사람 당 애완용 인간을 하나씩 키울 수 있다면?

- 너는펫.인건가. 마츠쥰같은 펫이라면 하나쯤..흐흐;
5. 우주가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 거라면.그럼 우린 어디로 가야하죠?

- 우주가 없다면 지구도 없을텐데 그럼 우리는 어디에 존재하는 거?; (역질문;)

6. 달이 외계의 별이라면?

- 무슨말인지 잘.?;

7. 우주로 간 비행사들이 죄다 외계인으로 교체되어 오는 거라면?

- 헉-_- 혈액을 얻어 DNA를 뽑아 지구인과 비교를 해본...(휴.. 직업병)
8. 삼성이나 토요타같은 대기업에 특별사원으로 들어갔는데, 회사에서 외부로 절대 유출하면 안 될 비밀이 있었다면 그건?

- 추첨고용제도?;;

9. 지금 내가 살고 있는 이 세계가 꿈에 지나지 않는다면?

- 호접몽이라는건가; 궁금하다 꿈이 아닌 현실의 세계라는 것이.

10. 내 주위의 사람 중에 외계인이나 초능력자가 있어 내 모든 비밀을 알고 있다면?

- 친하게 지낸다.

11. 내일 일어날 일을 모두 알고 있다면?

- 해피데이였다면 그대로, 배드데이였다면 최대한 피해보겠다.

12. 모든 기억과 생각들을 영원히 잊을 수 없는 두뇌를 가지고 있다면?

- 나는 보통 일상의 에피소드는 엄청 잘 기억하는데 싫은 기억은 빨리 잊는 편이다.
  본인에게 유리한 두뇌랄까.
  암기과목에 약한 나로서는 좋을지도 모르겠다.
  글세, 그런 두뇌라면 나중에 시체를 의학의 발전을 위해 기증하겠;; (응?;)
 
13. 손에 닿는게 모두 얼어 버린다면?

- 발을 손처럼 쓰는 법을 익혀보겠다.

14. 신은 없다는 것이 확실하게 된다면?

- 진화론을 다시 한번 공부해보겠다.

15. 어느 날 일어났는데 집 안에 물고기가 우글거리고 있다면?

- 징검다리를 만들어 거기로 다니겠다. 미끌거리는거 싫어한다.
16. 살인이 찬양받는 시대가 온다면?

- 인류는 멸종된다. 서로 죽고 죽이다가 홀로남은 사람은 외로움에 미쳐 자살할 것이다.

17. 나도 모르는 사이에 내 기억이 수정되고 있다면?

- 실지로 인간의 기억이란 추억화 됨에 따라 미화되기 마련이다.  
  조작된 기억이라해도 그냥 받아들이겠다. 스트레스는 암의 근원이다.(-_-삼천포)
18. 어느날 일어났는데 내가 엄청난 초능력자가 되어 있다면 (어떤 방식의 초능력일까)?

- 순간이동의 능력!! 이건 평소에도 원츄하는 능력이라 거침없이 답변.
19. 내가 우주를 지배하게 된다면?

- 한글을 보급하겠다. 움화화화화. 영어따윈 필요없어.
  중학교 때 꿈이었다. 우주정복. 단순히 영어가 싫어서 -_-.

20. 당신이 소설이나 영화속의 주인공이 된다면?

- 주인공은 초년기에 시련을 좀 겪지만, 30대부터는 사회에 공헌하면서 평범한 가정을 꾸리며 사는
  평범한 사람이었으면 좋겠다. 역시나 엔딩은 해피엔딩.

21. 지금과 같은 시대에 다시 태어난다면, 어느나라에서 새로운 삶을 살고 싶은가?

- 자급자족하는 완전 오지.
22. 만일 외계인(온갖 타입가능)이 접촉해와서 지구를 멸망시킬껀데 당신만 살려주겠다면 따라갈 것인가?

- 귀찮다.

23. 정말 세상에 하나뿐인, 정말 진정한 친구를 대가로 데○노트를 준다면 어떻게 하겠는가?

- 그런 노트 있어도 쓸데가 없다. 필요없다.
24. 나는 모든 신체(얼굴, 가슴, 엉덩이, 키 까지도 포함하는 모든 부위)를 내 의지대로 바꾸게 할수 있는 능력이 있다.(본인 이외의 타 대상 포함) 이 능력으로 무엇이 가장 하고 싶은가?

- 용불용설은 학계에서 인정되지 않으므로; (응?;) 나는 필요없고
  성형외과를 차리겠다. (어허. 짭짤하겠어)
 
25. 내가 있는 이 곳에 살인 사건이 일어났다. 근데 하필이면 김전일이 있다. 어떻게 하겠는가?

- 이런젠장!!!  죽기전에 다른 장소로 떠나야지.

26. 내가 동물로 태어 난다면 뭘로 태어 나고 싶은가?

- 유니콘?;

(추가)27. 타임머신을 타고 원하는 시간으로 가서 살 수 있다면 당신은 어디로?

-  나는 조선 세종 때로 가고 싶다. 영어도 없고, 한글있고, 살기도 좋고. 일단 양반이고 ㅋ (이기적;;)
   여자는 살림만하잖아 !! ㅋㅋ. 요래요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