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파게티 만들기!

요 몇일 스파게티 만들기에 꽂혀서 -_-;;훗훗
간만에 요리를 좀 해보았다.



재료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베이컨, 고기 갈은 것, 마늘(마늘을 좀 좋아해서요;), 양파, 스파게티 소스, 스파게티 면, 피자치즈

먼저 냄비와 후라이팬을 준비한다.
냄비에는 굵은 소금을 넣고 물을 끓인 후 물이 끓으면 면을 끓이고,(면이 익은 정도는 살짝 덜익은?)
후라이팬에는 버터나 식용류를 두른 후 마늘을 넣고 볶다가 나머지 재료를 넣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재료에 삶은 면을 함께 볶는다. (그 앞에는 사진찍는걸 깜빡해서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스를 넣고 함께 볶는다.(전 조금 매콤한게 좋아서 고추장을 조금 풀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쁜 그릇에 담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치즈를 뿌리고. 전자렌지에 데운다 (오븐이 있긴한데 예열하기가 귀찮아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완성!!!!.. (아 배고프네..)


크림소스 스파게티도 거의 비슷하긴한데요,
크림소스 스파게티는 소스에 조금 더 정성을 들여야 한다는 ㅋㅋ

아..맛있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