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요상한 꿈을 꾸었습니다;

하하';;

오늘 참 요상한 꿈을 꾸어서 ㅋㅋ
오랜만에 아침에 일어나 마구 웃었습니다. (응?)


티스토리 분들과 소풍을 가는 꿈이었는데요 -_-;;;
일단 제 링크에 계신분들은 다 출연했다능..;;

근데 얼굴은 막. 기억이 하나도 안나는데 ㅋㅋ
암튼 닉으로 대화한 기억이나요 ㅎㅎ

"루돌프, 깜냥님, 시네님..' 이렇게요 ㅋ


=_=;; 친구들한테 봄소풍가자고 졸랐는데 ㅋㅋ; 그게 꿈으로 꿔졌나봅니다
근데 왜 티스토리 이웃분들이셨는지는 모르겠네요 하하하.



요즘 봄날씨가 요상한데-  감기들 조심하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