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요즘의 우연한 발견들.

요즘 우연하게도 제가 몹시도 궁금해했던 노래들의 제목을 알게되고 있습니다. ㅋ
이것들이 요 몇일 궁금해하고 알게된 것이 아니고

10대 초반의 꼬꼬마때부터 궁금해했다는 것이라는 거죠 ㅎㅎ


그 중 하나가 이것이랍니다.



중학교 때 친구들과 함께 같이 치고 놀던 곡인데 ㅋㅋ 다들 한번씩은 들어보시지 않았나- 생각되네요
오늘 일밤을 보는데 -_- 알렉스와 신애가 후후후.
덕분에 10년동안 궁금해온 곡 제목을 알게되었습니다. ㅋ

그리고 다음 곡은 어렸을 때 보았던 백설공주라는 디즈니 만화에서 나왔던 곡입니다.


Someday my prince will come 이라는 곡인데요 위의 곡은 연주곡이고
아래 곡은 오르골 버젼과, 백설공주의 노래 버젼입니다.


백설공주가 성에서 새들과 함께 노래를 부른답니다 ㅋ

왕비에게 공격당하기 전 한가로운 때였죠 후후-_-

저는 한국어 더빙으로 소장하고있기 때문에 -_-;;  그 당시 곡 제목을 추측할 수가 없었답니다;
뭐 그 땐 인터넷도 없었구요 ㅎㅎ

이 곡을 구하고 난 후에야 "아차" 싶더라구요 -_-;;
한국말로 된 원곡을 구할래야 구할 수가 없을텐데 왜 영어로 찾아볼 생각은 못했는지 말이죠 ㅋ
 
오랜만에 비디오나 돌려봐야겠군요 ㅎㅎ ^-^


아. 요즘 외로운데 ㅋㅋ 정말 언젠가 나의 왕자님이 오셨으면 좋겠군요 -_-;(쿨럭)




+ 외로운 봄입니다.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