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오르골을 너무 사랑한다.

하지만 -_-; 왠지 내 손으로 사기가..
왠지 오르골 같은건 선물받아야 할 것 같은 기분이랄까 ㅋㅋ

오르골을 사고 싶다는 욕구는 달려라 하니를 보고 난 이후부터였으나.
우리엄마가 그런걸 갖고있지도 않으시고 -_ㅠ.

원래 오르골의 로망은 보석함에 문을 열면 발레리나가 빙글빙글 돌아가는.. 뭐 그런건데.
아니어도 갠춘해~ 노래만 울려주렴 ㅎㅎ


요즘 슈퍼그랑죠에 급 빠져들어서 미친듯이 보고있는데 여기서도 계속 오르골이...
무엇보다 하악 스러운건 그 오르골 멜로디가 또 완전 죽음이라는 것이다 -_ㅠ. 흑흑. 갖고싶어.
계속 갖고싶다. 를 외치다가 네이버를 쳤는데 "슈퍼그랑죠 오르골" 이렇게 ..
지식인을 둘러보던 중 어떤 친절한 분이 사이트 주소까지 올리시며 여기에 판다고 . 흑흑.

진정 갖고 싶은 것은 스노우 볼이 들어오며 오르골 기능까지 탑재 된. 것이지만;;

그래도 너무 이쁘장한 오르골을 발견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이 사랑스러운 자태를 보라.. -_ㅠ. 흑흑.
http://www.musicboxkorea.co.kr/

이 곳에서 파는 곳인데, 가격도 제일 착하고 이쁘다 +_+

멜로디도 선택할 수 있게 되어있는데,
클릭하면 미리듣기가 된다. (왠지 하얀페이지만 뜨지만;)



이런 형태 말고도 보석함, 크리스탈, 인형 ,등등 많이 있다
-_ㅠ. 너무너무이ㅃㅓ.흑흑


난 멜로디는 꼭 슈퍼그랑죠로..훗.






+ 사죠.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