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거북님의 리플에 힘입어 ㅋ

저의 폴라로이드 랍니다 하하하. 친한 선배한테 선물로 받았는데 mini 55 랍니다. 하하하.
디카가 없고 폰으로 찍은지라 동영상이 안되서 ;; 카메라를 켜면 파란색 동그라미에 불이 번쩍번쩍 해요
+_+ 완전 이뻐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세로, 가로 모두 찍을 수 있게 버튼이 두게 랍니다 하하하 .

플래쉬도 있어서 실내에서도 나름 잘나오는 편이에요


필름값때문에 자주는 못찍고'
외출할 때 친구들 한장씩 ??
그래도 필름 10팩은 찍어봤;;;

나보다 친구사진이 많지만;;



아래는 폴라로이드로 찍은 사진들을 폰카로 찍은 것이랍니당.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취방에서 있던 것들을 좀 찍은건데;
가까이에서 찍으려 하다보니 뷰바인더랑 차이가 있어서 좀 치우친 ㅋㅋㅋ

 식물을 찍은건 키우던 고구마;;
(싹이났길래 그부분만 잘라서 키웠었죠)
 돼지는 선물해준 친구랑 둘이서 날돼지라고 이름 붙였는데, 코즈니에 가면 볼 수 있어요 ㅎㅎㅎ

천장에 붙여서 낚시줄로 매달아서 스위치를 켜면 빙빙빙- 돈답니다 ㅋ

근데 이게 낚시줄이다보니;;; 시간이 지날 수록 점점점 늘어나서 ㅋㅋㅋㅋㅋ 나중엔 좀 위협적으로;;


폴라로이드 밥샀으니까 날씨 좋은 날 시청이라도 가서 사진찍어와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