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칵

폴라로이드 사진

저의 Mr.로이드 군이랍니다. ㅎㅎ 잘생겼죠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출처는 http://blog.naver.com/mansonyj 님의 블로그입니다. (제가 디카가 없는지라 -_ㅠ.)

아래 사진들은 우리 Mr.로이드씨(Fuji instax mini 55)의 작품들입니다. ^-^
전에 사진 올리면서 같이 올리려고 했는데 스캔을 한다는 것이 자꾸 깜빡-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삼각대가 없어서; 셀프가 불가능하다보니 제 사진 보다는 친구들 사진이 더 많고,
친구들 사진 보다는 저의 손때묻은  더러운 물건들이 더 많네요 ㅎㅎ

왼쪽에서부터
1. 첫번째 사진은 전에도 올렸던 시청 앞 공원에서 찍은 사진이구요.
2. 두번째 사진은 제 빨간 돼지 저금통입니다. ㅎㅎ
   유럽 가고 싶어서 유럽이-로 명명했는데; 05년 7/6일 들여온 녀석인데 아직 다 못채웠다는; =_=. 휴.
   뒤에는 어두워서 잘 안나왔는데 크리스마스 트리입니다 ㅋ 04년에 파리바게트에서 케익과 함께 온..

세번째와 네번째 사진은 자취방에서 찍은 사진인데
 
3. GGool_이라고 이름붙은 녀석은 날돼지입니다.ㅎ
   친구가 생일선물로 사준 녀석인데 방안을 날라다니곤 했었죠 ㅎㅎ 이녀석 덕분에 외롭지 않았어요!;

4. 제 못생긴 글씨로 적혀있는 말은 "우리 쿠마군이 이렇게나♥ 자랐어요" 인데 ㅋ
   고구마에 싹이난 것을 보곤 그 부근을 잘라내서 작은 통에 길렀었답니다 ㅎㅎ
   잎이 하트 모양인 것이 어찌나 이쁘던지 ㅎㅎ 봄되면 땅에다 묻어주려 했는데 -_ㅠ. 2월쯤 죽었어요
   orz. 집안에만 둬서 광합성을 못했던 탓인지 그 어린 것이 하얗게 질려서..흑흑.

   지켜주지 못해 미안해 !


세상에서 단 하나 뿐인 사진을 만들어내는 기특한 분이십니다. 우리 로이드씨.ㅎㅎ





인스탁스 55i는 전용베터리를 사용하구요, 요즘 보니까 접사랜즈도 있더군요 ㅋㅋ.
+_+ 아. 접사랜즈 구매해야겠습니다.후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