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상/티켓

서른 살 다시 첫사랑에 빠지다.. 사랑니

일요일 내내 지루해 하고 있다가 곰플레이어를 켰는데 무료영화에 사랑니가 떠있더라.
이 영화.. 참 예쁘다.
왜 묻힌건지 참 -_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굴이 같아서, 혹은 이름이 같아서, 혹은 둘다....일까?

누구나 이런 경우가 한번씩은 있을 것이다.
첫사랑과 닮은 사람을 만났다거나, 이름이 같은 사람을 만나게되는..
관심이 가게 되고 끌리게되는...

그러다가 좋아지게 된다면.

혹시 내가 그 사람의 환영이라도 보고있는 것은 아닌가. 하는..
착각인가. 아니면 진짜 사랑인가...

엄청난 고민에 휩싸이게 된다.

좋아하던 남자아이가 죽고 그 쌍둥이를 사랑하게되는 여자 아이.
그리고 그 여자아이와 같은 이름의 선생님을 사랑하게 된 남자아이..
첫사랑과 닮아 이 아이를 사랑하게 된 선생...


바로 이런 사랑들을 주제로 한 영화이다.
러브레터도 이를 주제로 하고있는데
사랑니는 이것 보다 조금 더 복잡한 느낌이 들긴한다.

3자대면하는 두번의 경우가 생긴다. 아니, 3번이라고 해야하나.


실은 2부까지는 아리송- 해 하면서 봤는데
3부부터는 조금 실체가 드러나고. 스토리를 이해할 수 있게 되었다.



만약 내가 그걸 알았된다면 어떤 기분일까..
내가 사랑하고 있는 사람의 첫사랑이 나와 같은 이름이라거나.
혹은 닮았다거나....




무척 잔잔한 느낌의 영화에요.





+ 외로운 봄입니다.. -_ㅜ.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