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컬투쇼

요즘 이거 듣는 재미로 산다능.. ㅎㅎ


예전에 운전해서 통학할 때 간간히 들을 때도 시간 때 되면 주파수를 맞추곤했는데 ㅋㅋ
이렇게 작정하고 들을 생각은 없었지만 돒님 덕분에 하이라이트 모음을 듣고 있습니다 ㅋㅋ

요즘은 들을 수 있으면 챙겨들으려 하고 있습니다. ㅋ
거의 수업 중일 때가 많아서 못듣고 오며가며 하이라이트 모음을 듣는 것이 주-인데요 ㅋㅋ
버스에서 종종 미친X 취급을 받는다는 =_=;;

친구한테도 보내줬는데 ㅋㅋ
그 친구는 대놓고 미친X취급을 받았더랍니다 ㅎㅎ

다들 한번 들어보세요
구하려고만 하면 쉽게 구할 수 있더라구요 ㅋㅋ

 

청취자 사연도 최고지만 미친 상담소는 잠시 뇌를 꺼내놓고 들으면 완전 쓰러진다는 ㅋㅋ


맛보기로 보시려고 한다면
양산사건, 무서워 사건, 전철똥방귀사건을 찾아보세요 후후.



관심 있으신 분은 이 곳으로 가시면 맛뵈기 방송을 들으실 수 있어요 +_+

http://rudolph.kr/2511877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