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크리스마스 파티 준비 +_+

 

 이 것이 올해 초대장입니다 >_<  OHP film에 인쇄해서 잘라 소포지로 둘둘말아서 우표붙여 보냈지요. 하지만 -_- 우체국에서 찌그러뜨려서 쓰레기마냥 되어 도착했다능 -_-;;

친구 曰 : 설마 이걸지 몰랐어- . 라고 .
PPT로 만들어서 한장에 4장 or 6장 인쇄하기- 하면 알맞은 크기로 뽑을 수 있답니다. 
 
 다음 준비는 파티의 메인인 시상식 준비 입니다.
상장은 상장내지를 주문해서 프린트하는 형식으로 했습니다. ㅋ
상장내지는 상패만드는 사람들  이란 곳에서 주문했어요 ㅋ 봉황 두마리가 마주보고있는 금박 상장입니다. 후후 아래에는 무궁화들이 .. 장당 300원입니다. (아래는 상장 예시에요ㅋ) 

상장의 위 - 사람은. 하는 부분에서 이름 대신에 친구들의 코믹한 사진을 구해서 얼굴만 오려내었죠
마우스질의 초 절정판입니다; 지저분한 부분은 가위로 오려내서 성공을 ㅋㅋ

A4 사이즈로 뒷면에 접착가능하게 해주는 스티커만들기용 용지;; 가 있습니다. (이걸 뭐라고하지요?;)
 붙였습니다.ㅋㅋ 평소 사진찍기를 싫어하는 친구들은 -_- 사진을 구하느라 힘이들었습니다 ㄷㄷㄷ.  


실은 사진을 구한김에 우리들만을 위한 달력을 만들어보고싶단 생각이 들었다능 ㅎㅎ

아! 메달을 만드는 친구가 따로 있어요 ㅋ
그건 파티 후기 때 올리겠다능.. 후훗. 기대하라고해서 아주많이 기대하고 있어요 ㅋ
올해는 Dress code도 정하고, 미션도 있어서 ㅋ 추첨에 의한 선물수여도 있을 예정입니다. ㅋ
역시 2회라 좀 업그레이드 된 것이죠 낄낄.
 
 파티의 마지막 순서는 제가 발표하는 부분입니다. ㅋ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정리하며 우리들의 모임을 위한 개인들의 활동내역을 발표하는 순서이지요 클럽 게시물이라던가, 출석같은.. ㅋ
주로 액셀을 이용한 그래프가 들어간답니다 ㅋ -_-후훗..
A4로 뽑아서 우드락에 붙여가려구요 하하하. 


 저희 모임인원이 딱 10명이라 퍼센트같은 것을 내기가 쉽답니다. - 원래 더 많았는데 -_-회원정리(?)가 후훗;; 지방대를 가거나 뭐 유학을 가거나 해서 연락이 끊어진 친구가 있네요.;
무슨 일이 있었고,누구 동생이 군대를 갔고, 취업을 했고, 졸업을 했고.. 등등의 내용도 발표한답니다.



 
올해는 차이니즈레스토랑의 코스요리를 먹을까 합니다 1년에 한번 지르고 알거지되는거죠 -_-;;
친구들이랑 모여 술마시고, 수다떨고.. 그런 것도 좋지만 뭔가 좀 특별한 것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ㅎ 연말 시상식하는 친구들 또 있습니까~? ㅋ

저희 재밌게 놀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