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퍼마리오

슈퍼마리오 3up Moon

슈퍼마리오 월드를 96계단에 오르고나니 뭐 이젠 재미있었던 탄과
가보지 않은 하늘(공중에 숨겨져있는 것들)을 탐색하는 재미에 빠졌다.
그러다가 알게된 것이 두둥. 3up moon.

얘 이름이 그게 맞는가 모르겠는데 -_-;;
지금까지 찾은바로는 3up Moon이 5개가 있다. ㅋㅋ

Yoshi's Island_1. :
Cheess Bridge Area :
Forest Ghost House :
Chocolate_1 :
Valley of Bowser :




Yoshi island_1에서는 두번째 폭탄이 날아오는 곳 근처에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가 초콜렛 섬으로 들어가는 입구에 있다. 여기 바로 위.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는 숲의 유령집의 맨 마지막 문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긴 치즈다리의 비밀문 가는 길.ㅋ 비밀문으로 가면 쓰리업 문이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렇게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으로 여긴 바우저의 계곡에 있는 지하미로의 어딘가.. ㅎ
이걸보면 지상에만 있는건 아닌 것 같다. ㅎ




또 재미있는 아이템은 요시 날개인데
요시 날개를 먹으면 지름길로 가서 쉽게 통과할 수 있다.
그것은 다음 기회에 흐흐.


--------------------------------------------------------------------------------------
+ 마리오- 님의 댓글을 보고 미친듯이 찾았더니 하나가 더 있네요 ㅋㅋ
알려주지 않고 가버리신 야속한 마리오님 흑흑. 그래도 덕분에 하나 찾았네요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에서 오른쪽 파이프의 왼쪽 블럭은 없는데 머리로 쳐서;; 생성되는 블럭입니다.ㅎ
저기서 도움닫기를 한 후 왼쪽으로 날아가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있습니다. 후후.





아아. 하나 또 찾았네요 ㅋ.
마리오님 감사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