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산부인과

아. 산부인과 완전 꽂혀서 -_- ㄷㄷ..

감기기운이 돌더니 몸살이 나서 약속 다 취소하고 걍 들어누워서 TV봤는데
-_ㅜ.아흐.. 수목은 아결녀.봤는데. 점점 스토리가 -_-... 좀 그래서
챙겨보기가 귀찮아지고있었는데

아아.. 이건뭡니까-_ㅜ. 왜 이제야 이걸.. 흙.
다행히 쿡으로 몰아봤다. ㅋㅋ
게다가 이번주껀 편당 500원씩 주고 보았다능.

장서희 연기는 역시 빛이나고. 명품조연들은 말할 것도 없고. (이기영님 나오신다는 >_<)
까메오들도 오호-_-.. 눈물없이 볼 수 없는 스토리가 많았던..
12화에 나온 그 늘씬 미녀는.. 정말 대사 처리가 젠장이었지만.;

두 남주의 연기는 -_-.. 좀 왔다갔다?
가끔 대사 처리가. (뭐야!) 할 때가 종종...
뭐 표정연기나 톤은.. 그 케릭에 맞게 잘 해나가고 있는 건 같다.
(오빠님들이시지만...)
-_ㅜ.아 그 케릭터들 정말 사랑스럽다. ㅋㅋ

여자들 대부분이 꿈꾸는
훈남 소꿉친구와 자상,다정다감한 훈남 동료 ㅋㅋㅋ
아놔. ㅋㅋㅋ 순정만화야 ㅋㅋㅋ
-_ㅜ. 당분간은 또
서지석과 고주원에 버닝하겠구나..흙.

아. 이상식 쌤 (고주원)완전-_ㅜ
다정다감하고 목소리 감미롭고.흙.
못하는 것도 없고.
'이사람 남자구나'하는 느낌이 막 ㅋ(뭐래).
나 쌍커플에 큰눈 별로 인데
이남자는 완소구나.
하지만 아무여자한테나 다 잘한다는 단점이. -_-

왕재석 쌤 (서지석)은 너무 귀여운 맛이 ㅋㅋ.
그래도 왠지 기대고 싶은 그런 느낌이 없어서..좀 아쉽지만
서혜영쌤과 알콩달콩한 그 느낌이 너무 좋다.ㅋ

아 근데 둘다 닭띠 -_-. 나 닭띠 싫어하는데.(응?)
난 서혜영도 아닌데 왜 감정이입이 되서 안달을.. ㄷㄷ


+ 송중기짱!.(갑자기)
나이차가 얼마 안난다는 사실에 충격.
그 뽀송한 아이가 나이가 꽤.. -_-;
역시 연기잘하더라니. 훗.(그거랑 무슨상관?)
20대 초반일 줄 알았구만
근데 상대배역이 너무 답답한 케릭이라
재방볼때는 스킵하게 된다는; (중기 미안-_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