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시험모드엔 이렇게!

까만거북이님 블로그에 가서 책상을 보고나니 ㅋ
왠지 나도 내 책상을 올리고 싶어졌다. 응?;
이라기보다는 ㅋㅋ 시험모드일 때의 내 책상이랄까. ㅋ

일단 나는 시험기간 정예맴버를 갖춰야 공부를 시작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까만색/검붉은색 hi-tech,
플레이칼라(과목별색깔), 포스트잍(3M), 전자사전,
공학 계산기

포스트잍과 전자사전은 덜 민감하지만 팬에 있어서는 아주 칼같다. 없으면 공부를 못한다.-_-;
중요한 부분인데 밑줄을 칠 수 없는 안타까움,
정리하고 넘어가야 하는데, 정리할 수 없는 안타까움을 아는가 orz.

전자사전은 교재의 대부분이 원서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원츄하게 되지만, 뭐 정 없을 때는
핸드폰을 이용한다.
검색이 되는 것은 아니고 ㅋㅋ 모르는 단어를 적어두었다가 친구에게 문자로 물어본다.-_-.

영어는 아주 꽝인데에 비해, 원서는 잘 읽는 편이다. 아마도 전공이라 그러지 싶다.

좀 지저분하게 공부를 하는 편인데; 이렇게 하지 않으면 뭐랄까. 공부를 안한 것 같달까;;
완벽하게 이해하지 못하면 못넘어가는 성격이라 시험범위까지 다 못하는 경우가 많다.;; 하하하하..
보통 이해하지 못하게 되면 논문도 찾아보고, 다른 교재도 찾아보느라고 정말 오랜 시간이 걸린다.-_ㅠ.
나 같은 타입은 평소에 복습을 해야하는 타입이지만
-_-.
알지만.알지만.알지만..


평소엔 랜즈를 끼지만
시험모드에는 안경필수 ㅋ

누추한 얼굴을 들어내서
참으로 죄송스럽네요;;

-_-. 얼굴은 몇일 후 폭파를 ㅋㅋ
폭파했습니다 하하하;;;;
누추한 얼굴을 보여드려 죄송합니다. 하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