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MP3 샀습니다요. (mrobo) M-390

제 MP3은 원래 (Yepp)YP-T8이었는데요 ㅎ 이녀석이 이어폰단자에 이상이 생겨서;; ㄷㄷ
수리하려고 있엇는데 뭐 미루고 미루다 보니 ;; ㄷㄷ

그러다가 2GB에 32400원하는 M390을 만났습니다 ㅎ;
2GB에 3만원돈이면 수리해서 512를 쓰느니 그냥 사는게 낫겠다는 생각에 ㅎ
Yp-T8은 그냥 녹음기로 쓸까 생각중이거든요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색상은 바나나 옐로우라임그린
전 바나나 옐로우 샀는데 액정이 그린이라서- 라임색을 살껄 그랬나- 싶기도합니다. ㅋ
광택이없어서 더 예쁜 것 같아요.
사이즈는 많이 작습니다. 제꺼가 고아라폰인데(요즘 완전 널려있는 그 납작한폰)
고아라폰 액정사이즈 정도 됩니다. 작아서 좋아요 ㅎㅎ

M390 이녀석 싼맛에 샀지만 의외로 괜찮습니다. ㅎ.
우선 파일전송 매우 쉽습니다. ㅋ 그냥 이동식디스크처럼 하면되구요.
음악, 동영상, E-book, 사진첩, 라디오, 녹음 지원 됩니다
음악은 MP3, WAV, FLAC, APE 지원되구요,
동영상은 MPEG고 변환프로그램은 같이오는 CD에 들어있더라구요.
E-book은 TXT 지원되구요
라디오나 음성녹음은 WAV로 저장됩니다.
아. 가사도 지원되는데.. 사용법을 아직 ㅎ
아 그리고 -_-; 음악들으면서 멀티테스킹은 안되는 것 같더라는 ㅋㅋ
뭐 된다고 광고에 나왔으니 되나본데- 어떻게해야되는건지를 아직 못찾았어요;;

음악만 재생하면 재생시간 10시간 되구요 중간에 동영상보면 좀 줄어드는 듯?
동영상만 재생하진 않았어요- 해상도가 좀 떨어지다 보니..(160*128)-_-; 그닥 볼일은 없을듯한?
베터리는 내장형 인데 충전 좀 빨리 되는 것 같아요. 4-5시간 정도?

가장 마음에 드는건 외장 스피커 인데요 전면에 있어서 목걸이에 걸고 있어도 잘들려요.
녹음도 그렇고 스피커도 그렇고 의외로 음질이 괜찮다능 ㅎ.

뭐 은근 밀고있는게 커플이 같이 사용할 수 있다는건데.
이어폰 단자가 2개가 있어서 이어폰을 2개를 꽂을 수가 있어요.
나는 솔로인데 뭘하냐능.. -_ㅜ.

버튼 조작은 없는 버튼으로 쓰려니 좀 겹치는게 있고해서 ..
yepp도 적긴했는데 좀 알아보기 쉬웠는데; 이건 좀 기계를 사고 처음으로 메뉴얼을 봤네요 ..;
버튼 조작이 살짝 불편한감도 있어요-.

디자인이 참 마음에 들어서 혹했다능거죠 ㄲㄲ

휴대용 USB 케이블 같이 구매했는데 잘뽑혀서 Yellow로 와서 ㅋㅋ
쓸만해서 좋더라구요 케이블 따로 들고다니기도 귀찮은데
휴대하기 편하구요 목걸이줄처럼 걸고 다녀도 디자인도 괜찮아요.

암튼 잘 쓸 것 같네요. 룰루♬



+ 지시장 후기 링크 입니다.
http://www.gmarket.co.kr/webzine/guide/myshopping_webzine.asp?prvw_no=74572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