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네이버 숨은 손글씨 공모전

석가탄신일부터 시작한 공모전이라고 하는데
오늘에서야 갑자기 눈에 띄네요 이 베너가 ㅋ


응모하실 분은 아래 alz파일을 다운받아 작성해주세요
http://hangeul.naver.com/hand.nhn
네이버 손글씨 공모전 안내 입니다
8월 23일 0시까지 마감입니다.
공식 블로그로 들어가서 main화면 말고 blog로 가면 자세한 사항이 나오네요


온/오프라인 모두에서 접수 가능한데요

아마 많이들 알고 계실 것 같지만;;
혹시 저처럼 늦게나마 알게되시는 관심있으신 분이 계시다면
언능 가서 신청을 하심이 ㅋㅋ.


저는 워드보다 제 손글씨를 더 좋아하는데요
글씨를 쓰는 것 자체도 좋아하지만 제 글씨가 전 썩 마음에 듭니다 후후.

글씨쓰는걸 너무 좋아해서 편지쓰는걸 좋아해요 ㅋ.
그리고 대학 때는 수업 때 적은 날림 필기를 다시 한번 정리하기 위해 복습을 했었죠 -_-;;
덕분에 전공성적이 꽤 괜찮았어요 후후


뭐 암튼. 제 손글씨를 컴퓨터 상에서 사용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마음에서 응모해봅니다 ㅋ
초콤 부끄럽지만 제 손글씨 입니다. 
급하게 쓰다보니 좀 날림이 많네요 =_=;
(글씨를 천천히 쓰지 못하는 편이에요-_ㅜ 손이 막막 움직여서..ㄷㄷ)
글씨가 작고 좀 붙여쓰는 편이라 두꺼운 팬으로는 잘 못쓰는데
볼팬으로 썼더니 스캔이 너무 희미해서;;  네임펜으로 써봤습니다.


별다른 개성이 없지만, 그냥 그저흔한 응모작 중 하나 일 것 같긴하지만.
그래도 왠지 색다른 일상이 된 것 같아서 응모를 후후.

좀 둑은둑은하네요 





인터넷 검색해보니 다들 엄청 잘쓰는 글자들이 ㄷㄷ;;